메타버스 분류
교세라, 메타버스에서 TORQUE 체험 공간 ‘Kyocera Mobile World’ 오픈
컨텐츠 정보
- 조회
- 0 추천
-
목록
본문
일본 교세라(Kyocera)가 스마트폰 TORQUE의 출시 10주년을 기념해 메타버스 체험 공간 '교세라 모바일 월드(Kyocera Mobile World)'를 이달 20일부터 3월 31일까지 한정 공개한다고 전했다. 이번 공간은 TORQUE의 내구성과 디자인적 매력을 가상으로 체험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으며, 다양한 전시와 커스터마이징 체험을 제공한다.
사용자는 메타버스 내에서 TORQUE의 아웃도어 사용 사례와 역대 포스터를 감상할 수 있으며, 기기의 부품 색상 변경이나 스티커를 활용한 맞춤 설정도 가능하다. VR 기기가 없어도 스마트폰이나 PC로 접속할 수 있어 접근성이 높다.
출시 10주년을 기념해 진행되는 특별 캠페인의 일환으로 메타버스 내에서 촬영한 TORQUE 사진을 X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기념 컬러 TORQUE G06을 받을 수 있다. 또한 VRChat 전용 TORQUE G06 3D 모델과 오리지널 스티커를 다운로드할 수 있는 이벤트도 마련됐다.
TORQUE STYLE 회원을 대상으로 한정판 커스터마이징 스티커 증정 캠페인도 진행된다. 회원은 메타버스에서 제작한 TORQUE의 사진을 업로드하면 선착순으로 스티커를 받을 수 있다.
교세라 측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TORQUE의 내구성과 혁신성을 알리며, 메타버스 공간에서 새로운 고객 경험을 창출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