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ECOM과 Animoca Brands가 글로벌 전개를 위해 파트너십을 체결
컨텐츠 정보
- 조회
- 0 추천
- 목록
본문
드리콤은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민골' 등 다수의 인기 게임 앱을 개발했다. 또한, 블록체인 분야에서도 2017년부터 연구개발을 시작해 Web3 제품 개발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한편, 애니모카 브랜드는 홍콩을 기반으로 블록체인 게임, 메타버스, 디파이, 지갑 등 다양한 Web3 생태계를 구축하고 있다.
이번 제휴를 통해 드리콤이 보유한 '위저드리' IP를 활용한 블록체인 게임 'Eternal Crypt - Wizardry BC -'의 해외 진출이 촉진될 것이라고 밝혔다.
주식회사 드리콤의 나이토 유키 대표는 "이번에 Animoca Brands사와 'Eternal Crypt - Wizardry BC -'를 시작으로 Web3 분야의 글로벌 전개에 있어 제휴를 맺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하며, "우리는 블록체인 게임의 미래에 큰 가능성이 있다고 생각하며, 그 선두를 달리기 위해 국내뿐만 아니라 글로벌 시장에서의 성공을 목표로 하는 가운데 이번 제휴가 큰 발판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향후 전망에 대한 높은 기대감을 드러냈다.
Animoca Brands 공동 COO Minh Do 씨는 "일본 게임은 전 세계적으로 매우 인기 있는 게임이며, 블록체인 게임에서도 전 세계로 뻗어나갈 수 있는 가능성을 가지고 있다"고 일본 게임 산업에 대한 평가를 밝히며, "이번 협력은 Animoca Brands 뿐만 아니라 Web3 업계 전체에 좋은 효과를 낼 것으로 믿는다"며 업계 전체에 미칠 영향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또한, "드리콤은 일본의 유명 IP와 협업한 콘텐츠를 많이 출시해 온 든든한 파트너다. 현재 개발 중인 'Eternal Crypt - Wizardry BC -'뿐만 아니라 앞으로도 드리콤과 함께 업계를 활성화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드리콤과의 협력에 대한 긍정적인 입장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