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엔크루 | 웹3 게임뉴스 채널

    한국어 English 日本語 中文
NFT 분류

Relic-NTT도코모 'MetaMe' 프로젝트, SoudanNFT와 함께 크리에이터 허브 행사 개최

컨텐츠 정보

본문

c7311-6747236367b68-0a6ed9c3c7f120ea4cb5614ff3ba03f530c3c3c1.png

 

NFT 운영 지원 전문 기업 SoudanNFT가 Relic과 NTT도코모가 기획·개발한 '메타미(MetaMe)' 프로젝트와 공동으로내달 3일 도쿄에서 '넥스트 제너레이션 크리에이터즈 허브(Next-Gen Creators Hub with SoudanNFT)'를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

 

메타미 프로젝트는 NTT도코모가 기술 개발 및 기획을 주도하고, Relic이 운영을 맡고 있는 디지털 혁신 프로젝트다. SoudanNFT는 2024년 4월부터 해당 프로젝트의 NFT 운영 지원 및 크리에이터와의 소통을 담당하며 NFT 산업의 성장을 위해 힘쓰고 있다.

 

사측은 메타미 프로젝트에 관심 있는 기업 및 관계자를 대상으로 교류의 기회를 갖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NFT 크리에이터와 업계 관계자들이 함께하는 이 자리에서는 NFT가 그리는 미래와 가능성에 대한 다양한 의견이 오갈 예정"이라고도 전했다. 실제로 지난 7월 19일 열린 첫 행사에서도 크리에이터와 관계자들이 참석해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한편 Relic은 인큐베이션 기술과 신규 사업 개발, 오픈 이노베이션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으로 도쿄 시부야구에 본사를 두고 있다.

 

SoudanNFT는 일본 NFT 시장의 초창기부터 활동해 온 기업으로, 대규모 NFT 프로젝트 운영 경험과 대기업 협업 실적을 보유한 커뮤니티 기반 조직이다. 2022년 설립 이후 NFT 프로젝트뿐만 아니라 블록체인 게임 커뮤니티 지원 등으로 활동 범위를 넓히고 있다. 

관련자료

한주의 인기기사


전체 417 / 1 페이지
RSS

커뮤니티


인기기사


많이본 리뷰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