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엔크루 | 웹3 엔터와 게임

    한국어 English 日本語 中文
NFT 분류

일본 SBI NFT, 로손 티켓 NFT 서비스 제공! 한국 활용처도 언급돼

컨텐츠 정보

본문

32.png

 

일본 SBI NFT가 로손 엔터테인먼트가 운영중인 로손 티켓(이하 로치케) 관련해 자사 마케팅 플랫폼 'SBI NFT Mits'를 통한 대체불가토큰(NFT)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발표했다. 

 

SBI NFT Mits는 NFT를 통해 팬덤을 가시화해 육성부터 획득까지 원스톱으로 실현할 수 있는 마케팅 플랫폼으로 NFT를 일괄 배부하는 기능이나 설문지 기능을 이용해 팬들과 직접 교류하고 커뮤니티를 형성할 수 있어 도입한 기업들은 웹3 관련 지식이 없어도 NFT를 활용한 마케팅을 지원받을 수 있다.

 

로치케는 이미 2022년 12월부터 SBI NFT의 기술을 지원 받아 엔터테인먼트 투어 기획·판매 등의 사업을 운영중인 로손 트래블, 한국에서 뮤지컬 지적재산권(IP)를 대상으로 블록체인 사업을 영위중인 메타컬쳐스(METACULTURES), 한국 엔터테인먼트 투어 등과 함께 NFT 활용을 검토중에 있다. 

 

양사가 이번에 공개한 실증실험기획은 일본 내 상품 구매자에게 NFT를 배포하고 티켓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운영될 예정이다. 이 과정에서 NFT 할인 및 선물 기획 등을 통한 한국 내에서의 활용 방안도 제휴처 모색과 함께 이루어진다고 알려졌다. 

관련자료

한주의 인기기사


전체 321 / 1 페이지
RSS

커뮤니티


인기기사


많이본 리뷰


출시예정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