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lash Payment, 블록체인 게임 '코인무스메(CoinMusme)'에 도입 결정!
컨텐츠 정보
- 조회
- 1 추천
- 목록
본문
Slash Fintech Limited(본사: British Virgin Island, 대표: 사토우 신스케, 이하 '당사')는 암호화폐 결제 'Slash Payment'가 유레카 엔터테인먼트(Eureka Entertainment Ltd., 대표: Takuya Tsuji)가 개발한 블록체인 게임 'CoinMusme'에 도입되었다고 밝혔다.
코인무스메에 Slash Payment 도입 안내
유레카가 개발 및 제공하는 블록체인 게임 '코인무스메'는 독자적인 캐릭터와 매력적인 세계관을 발전시키면서 팬들과의 탄탄한 유대감을 형성하고, 콘텐츠의 충실도와 매력의 지속적 향상을 통해 Web3의 세계에 새로운 가치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또한, 유레카는 Web3의 새로운 가능성을 추구하고, 팬들과 협력하여 이전과는 다른 재미를 만들어내고자 과거 소셜 게임 운영에서 성공했던 방식을 활용하여 주제곡 제작, 인기 성우 및 아이돌의 기용, 만화 발표 등 콘텐츠의 심화에 집중하고 Web3의 특징인 토큰과 커뮤니티를 융합하여 더욱 깊이 있는 콘텐츠를 육성할 계획을 추진하고 있다.
당사는 창업 이래 'Slash Payment'가 블록체인 게임의 멀티체인 결제 솔루션으로 활용되는 것을 목표로 유레카사와 함께 UI/UX 개선 등에 대해 중장기적인 협의를 진행해 왔다.
'슬래시 페이먼트' 도입으로 사용자는 이더리움, BNB Chain, Polygon, Avalanche, Astar, Arbitrum One, Optimism의 7가지 블록체인 상의 다양한 토큰으로 결제할 수 있게 되었다.
또한, 블록체인 게임에서 획득한 토큰을 일상적인 쇼핑에서 결제 수단으로 사용할 수 있는 등 각 토큰의 생태계에 새로운 유틸리티를 창출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며, 이번 '코인무스메'에 도입하게 된 것을 임직원 모두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다양한 미디어를 통해 폭넓은 유저들에게 코인무스메의 매력을 제공하고, 유저들과 함께 게임의 매력을 높이고 토큰의 보급을 촉진하는 유레카사와 함께 당사는 앞으로도 다양한 노력을 함께 해 나갈 것이다.
그 첫 번째로 '코인무스메 × Slash OAT/Alice NFT 캠페인'을 1월 1일부터 3일까지 개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