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엔크루 | 웹3 엔터와 게임

    한국어 English 日本語 中文
메타버스 분류

한국맥도날드 식품안전 교육, 8번째 메타버스서 진행

컨텐츠 정보

본문

맥도날드.jpg

 

한국맥도날드는 식품 안전 가치를 강조하기 위해 메타버스 플랫폼을 활용한 ‘푸드 세이프티 타운홀’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올해 8회차를 맞이한 한국맥도날드 푸드 세이프티 타운홀은 전국 매장의 크루(직원)들과 매니저 및 점장, 본사 임직원들이 모두 참여해 식품안전에 대한 그간의 노력과 앞으로의 계획을 확인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푸드 세이프티 타운홀은 "Food Safety! Better Together!"라는 주제 아래 한국맥도날드의 최우선 가치인 식품안전, 위생, 품질 관리의 중요성을 강조하는 내용으로 준비됐다. 2022년부터 기존의 오프라인 방식이 아닌 메타버스 플랫폼을 통해 진행되고 있으며, 특히 올해는 맥도날드 임직원뿐 아니라 ▲매일유업 ▲빔보QSR코리아 ▲오뚜기 ▲코리아후드써비스 ▲타이슨푸드코리아 등 협력업체 20여곳에서도 함께 참여해 의미를 더했다.


타운홀 참가자들은 가상 공간에서 ▲개인 위생 ▲설비, 장비 유지보수 및 청소 ▲식품 보관 ▲조리 절차 및 온도 관리 등 반드시 지켜야 할 식품안전 주제를 다룬 영상 콘텐츠를 더욱 재미있고 자유롭게 시청할 수 있다. 또한 협력사 갤러리에서는 ▲협력사 품질 관리 시스템 ▲협력사 우수 사례 등 식품 안전 교육 자료를 확인할 수 있다.


올해는 고품질 국내산 식재료 정보에 대해 보다 쉽고 재미있게 전달하기 위한 특별한 이벤트도 기획했다. 모바일 게임을 메타버스를 통해 공개하고 게임에 참여한 임직원 및 협력사 관계자 중 추첨을 통해 맥도날드 메뉴 교환권을 제공한다. 오는 20일부터는 게임 참여 기회를 일반 고객으로 확대하고 더욱 다양한 경품을 마련할 예정이다.


한국맥도날드 관계자는 "맥도날드의 최우선 가치인 식품안전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한 푸드 세이프티 타운홀을 올해도 진행한다"며 "앞으로도 맥도날드는 식품안전 규칙을 준수하며 이를 통해 고객분들에게 최상의 메뉴와 서비스를 선사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관련자료

한주의 인기기사


전체 1,172 / 1 페이지
RSS

커뮤니티


인기기사


많이본 리뷰


출시예정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