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테라 / 생일 토너먼트: World of Championship을 잠금 해제하고 최대 $50,000 보상을 받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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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Monsterra 토너먼트에 참가할 시간이 거의 다 되었습니다!
8월 25일, Monsterra는 성공적인 여정의 첫해를 기념하는 한 살이 됩니다. 이 즐거운 시간을 축하하기 위해 우리 팀은 스타일리시하게 축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 이벤트 및 특별 경쟁 토너먼트를 준비했습니다. 8월 내내 커뮤니티는 유리한 보상을 얻기 위해 다양한 Monsterrra 독점 클랜 만남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2023년 올해 Monsterra 1st Birthday Tournament 의 짜릿한 우회를 위해 참가자들이 무엇을 준비하고 준비해야 하는지 간략하게 살펴보겠습니다 .
▼ 짜릿한 토너먼트 여정을 발굴하세요
올해의 생일 축하를 위해 Monsterra는 지금까지의 여정을 반성하고 단합과 집단 행동의 힘을 깊이 믿는 공생 정신을 칭찬하고자 합니다. 그 핵심 신조에 따라 이번에 Monsterra Tournament에 참가하는 커뮤니티는 혼자 전투에 참가하는 것이 아니라 같은 생각을 가진 게임 동료들의 다른 연합 그룹인 클랜 구성 으로 참가할 것입니다.
클랜 등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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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여를 위해 플레이어는 클랜에 가입해야 합니다.
(한 명의 플레이어는 하나의 클랜에만 가입할 수 있습니다.)
- 표준 클랜은 최소 30명의 구성원을 모집해야 합니다.
- 클랜장은 토너먼트 챌린지에 등록할 수 있는 유일한 자격이 있는 사람입니다.
- 클랜 구성원 목록은 등록 시 저장해야 합니다.
- 성공적으로 등록되면 플레이어는 자신의 계정이 클랜에서 추방되었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해당 클랜에 계속 속하게 됩니다.
배틀팀
- 각 클랜은 2개의 공격군(각 군대는 최대 7명의 몽겐을 보유할 수 있음)을 구성 하고 매일 전장에 입장하기 전에 사전 등록을 해야 합니다.
- 각 군대는 잠금 해제된 NFT를 사용하여 1개의 방어 토지를 건설합니다(청사진과 유사한 논리).
- 1 NFT/Mongen은 1분대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모든 등록은 한 번 신청하면 변경할 수 없습니다.
- 플레이어가 자신의 방어 토지를 재건/재배치하지 않으면 공격을 받을 때 패배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클랜 전투 매칭 메커니즘
- 시스템은 매일 3개의 클랜을 무작위로 매칭합니다.
- 3개의 클랜/테이블/라운드 쌍이 충분히 모이면 매칭이 종료됩니다.
- 클랜이 1개 남으면 해당 클랜은 곧바로 다음 라운드로 진출합니다.
- 2개의 클랜이 남아 있는 경우 해당 2개의 클랜이 일대일 타협에 참여합니다.
- 클랜 페어링이 완료되면 플레이어는 군대 배치를 위해 60분 이내에 동결됩니다.
주요 전투 맵
- 전투 맵에는 3개의 클랜이 경쟁할 수 있는 3개의 주요 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더 작은 주변 하위 성은 점령할 거점입니다.
- 지도 중앙에 보물이 있는 중앙 성 1개가 있습니다.
- 빨강, 노랑, 초록의 3가지 해당 플래그가 있는 3개의 클랜이 있습니다. 점령한 성에는 점령에 성공한 클랜의 깃발이 걸려 있습니다.
- 초기에는 클랜이 본성에서 이동을 시작하여 인근 요새를 점령하기 위해 공격합니다.
- 클랜은 본성에 연결된 요새만 공격할 수 있습니다.
지도 이동
- 플레이어는 빈 성이나 클랜이 점령하지 않은 성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 다른 클랜이 성을 점유하고 있는 경우 성의 가디언을 모두 처치해야 소유권을 차지할 수 있습니다(각 성 지붕에 있는 가디언의 총 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성에 방어팀이 없으면 공격자가 성의 주인이 됩니다.
- 플레이어는 다음 성으로 이동하기 위해 5분을 기다려야 합니다.
- 이동에 따라 성의 상단(2진형)에 아미 아이콘이 표시됩니다.
공격 규칙
- 각 성은 주인 변경 후 공격받지 않고 10분 동안 무료 보호막 아래 보호됩니다.
- 플레이어는 자신이 위치한 성에 연결된 성만 공격할 수 있습니다. 상대의 주성에 대한 직선 공격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 플레이어는 수비수 목록에서 주요 목표를 선택해야 합니다.
- 공격자가 패하면(<60% 손상) 공격군은 본성으로 다시 보내집니다.
- 공격자가 승리하면(>60%, <100%) 전군이 현재 성에 머물면서 다음 공격을 준비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각 전투 후 병력을 잃습니다(전선 메커니즘과 동일).
- 마지막 캐슬 가디언이 100% 패배하면 공격자가 소유권을 넘겨받아 자동으로 새로운 캐슬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 각 플레이어는 6시간(6:00, 12:00, 18:00)마다 재설정되는 10개의 기본 전투 시프트를 가집니다.
방어 규칙
- 이 모드에서는 BF의 실드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 Battlefront 및 Arena 장식의 특수 효과는 토너먼트에서 적용되지 않습니다. 전체 모드 효과가 있는 장식만 작동합니다.
- 이전 방어에서 폭발한 지뢰는 다음 라운드에서 재설정됩니다.
- 공격을 받고 있는 상대에게는 이전의 방어적인 토지 설정이 표시됩니다. 공격받은 군대가 1인지 2인지에 따라 해당 방어 토지가 표시됩니다.
- 몽겐은 방어와 공격 모드에서 동시에 배치할 수 있습니다.
- 방어 모드에서 다음 공격자에게 알리기 위해 각 토지의 HP 상태가 저장됩니다.
- 수비지 100% 파괴 시 해당 수비지를 소유한 혈맹은 본성으로 복귀
점수 랭킹
- 성과 점수는 점령한 성의 소유권에 따라 계산됩니다.
- 벨트 (외륜) 의 성 소유 : 5점/성 1개/ 소유 10분
- 내륜 성 점령 ( 2차) : 20점/성 1개/ 소유 10분
- 중앙성 소유 : 50점/1성/ 소유 10분 포인트는 시스템 시간당 10분마다 지급되며 마지막 1초에 소유 클랜에게 지급됩니다.
- 하루가 끝나면 점수 순위가 가장 낮은 클랜이 탈락합니다.
배틀 프라이즈
- 보상은 클랜 전체의 총 데미지 대비 입힌 데미지의 비율에 따라 클랜원들에게 분배됩니다. 더 큰 피해를 입힐수록 더 많은 보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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