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엔크루 | 웹3 게임뉴스 채널

    한국어 English 日本語 中文
게임 분류

웹3 게이밍 플랫폼 '메가링크' 출범

컨텐츠 정보

본문

메가링크.png

 

메가링크(대표 알렉스 김)는 17일 차세대 웹3 게이밍 플랫폼 '메가링크'를 출범하고 '헌터스 아레나:레볼루션'과 '더 와일드 웨스트' 등 2종의 게임을 온보딩한다고 밝혔다.


먼저 2분기 공개 서비스를 예정하고 있는 '헌터스 아레나:레볼루션'은 글로벌 1200만 다운로드를 기록했던 '헌터스 아레나: 레전드'의 후속작으로 생존과 탈출, 액션을 결합한 인스트랙션 장르로서 유저에게 전략적인 플레이와 높은 몰입감을 제공할 예정이다.


'더 와일드 웨스트'는 올해 4분기 첫 테스트를 목표로 메가링크가 자체 개발 중인 작품으로, 미국 남북전쟁을 배경으로 한 익스트랙션 슈팅 게임이다. 특히 싱글과 멀티 두 가지 모드를 지원하며, 언리얼 엔진5를 활용한 강렬한 액션성과 그래픽을 특장점으로 하고 있다.


메가링크는 플랫폼 구성과 관련해 '메가링크 토큰(MG8)'을 통해 거버넌스 운영을 지원한다는 계획이다. $MG8는 감사(audit)에서 A등급을 받은 토큰으로, 공식 파트너십 체결을 통해 BNB 체인의 다양한 협력 프로그램 기회를 활용한다는 방침이다.


아울러 다양한 웹2 게임 플랫폼 온보딩을 추진해 글로벌 생태계 확장과 거버넌스 가치 상승을 이루겠다는 전략이며, 이를 위해 지속적으로 국내와 글로벌 거래소 상장을 추진해 생태계 확장에 집중한다는 계획이다.


알렉스 김 대표는 "메가링크에서는 기존 웹3 생태계에서 볼 수 없던 AAA급 게임들을 서비스할 것"이라면서 "웹2와 웹3 유저를 모두 아우르는 대중적인 플랫폼을 이끌겠다"고 자신감을 내비쳤다.

관련자료

한주의 인기기사


전체 1,553 / 1 페이지
RSS

커뮤니티


인기기사


많이본 리뷰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