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엔크루 | 웹3 엔터와 게임

    한국어 English 日本語 中文
e-스포츠 분류

미라클 플레이, MUC와 손잡고 에어드랍 이벤트 개최

컨텐츠 정보

본문

미라클.jpg

 

웹3.0 e스포츠 토너먼트 플랫폼 '미라클 플레이'와 오는 19일 게이트아이오에 상장을 앞둔 MUC가 파트너쉽을 체결하고 콜라보 에어드랍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15일부터 21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되며, 유저들을 대상으로 각 5000개의 MPT와 MUC 토큰이 지급된다. 미라클 플레이와 MUC는 모두 게임 중심의 생태계를 확장을 목표로 하며, 이번 에어드랍 이벤트를 시작으로 상호간의 커뮤니티 확장을 도모할 예정이다. 파트너십 에어드랍 이벤트 참여 관련 내용은 미라클 플레이의 공식 디스코드 커뮤니티 또는 MUC의 공식 X 계정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MUC는 콤시드의 100% 자회사인 콤시드코리아가 운영하는 프로젝트다. 콤시드는 일본의 상장사로서 유명 IP들을 기반으로 모바일 게임 사업을 전개하는 게임전문회사로, 에반게리온, 진격의 거인 등 유수한 게임 개발 이력을 가진 회사이다. 콤시드코리아는 콤시드의 게임 생태계를 기반으로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해 MUC 토큰 중심의 게임파이 에코시스템을 확장해 나갈 예정이다.


또한, 오는 22일부터 게이트 아이오에서는 200 USDT 이상을 트레이딩하는 유저들을 대상으로 MUC 토큰을 지급하는 '트레이딩 대회'를 진행한다. 이밖에도 MUC 유저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벤트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게이트아이오 홈페이지, MUC X 공식 계정, 디스코드, 텔레그램 등의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미라클 플레이의 네이티브 토큰 MPT가 게이트 아이오에 상장하면서 국외 사용자들의 MPT 토큰 거래가 더욱 편리하게 이루어질 전망이다. 이와 함께, 미라클 플레이는 기존 폴리곤, 아발란체 체인에 이어 지난 4월 1일에는 베이스 체인이 추가되었다., 앞으로 바이낸스 스마트 체인, 솔라나, 오아시스 등 EVM을 지원하는 체인을 연동할 계획이며, 국내외 사용자의 확장성을 더욱 높이는데 주력하고 있다. 

관련자료

한주의 인기기사


전체 940 / 1 페이지
RSS

커뮤니티


인기기사


많이본 리뷰


출시예정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