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엔크루 | 웹3 게임뉴스 채널

    한국어 English 日本語 中文
게임 분류

해시드, 거래플랫폼 '머클 트레이드' 투자

컨텐츠 정보

본문

해시드.jpg

 

블록체인 전문 투자사 해시드가 앱토스 기반 거래 플랫폼 머클 트레이드(Merkle Trade)에 투자했다. 


머클 트레이드는 해시드와 아링턴 캐피탈이 주도한 시드 펀딩 라운드를 통해 210만 달러(한화 약 30억원)를 모금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펀딩 라운드에는 ▲모닝스타 벤처스 ▲앰버 그룹 ▲앱토스 랩스 ▲Re7 캐피탈 ▲도라핵스가 참여했다.


해시드는 머클 트레이드의 거래 기능에 주목해 이번 투자를 결정했다고 투자 이유를 밝혔다. 암호화폐 자산의 높은 변동성을 고려할 때 커스터디 없이 방향성 거래를 할 수 있는 기능은 업계 내 모든 사용자에게 매우 매력적이란 판단에서다.


머클 트레이드 역시 이번 투자 유치를 통해 플랫폼의 게임화 및 소셜 측면을 강화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했다. 여기엔 NFT 아이템을 위한 인앱 마켓플레이스와 트레이딩 배틀, 카피 트레이딩 기능 등이 포함될 예정이다. 


라이언 킴 해시드 공동 창립자 겸 파트너는 "트레이더의 롱테일에 초점을 맞춘 머클트레이드는 잠재력이 큰 새로운 시장을 개척할 것으로 확신한다"고 말했다.


한편, 머클 트레이드는 최대 1000배 레버리지로 암호화폐, 외환, 원자재 거래를 제공하는 탈중앙화 거래 플랫폼이다. 간소화 된 거래 UX와 게임화 된 거래 기능을 갖추고 있어 숙련된 트레이더와 초보 트레이더 모두를 만족 시키는 플랫폼으로 평가 받고 있다.

관련자료

한주의 인기기사


전체 1,549 / 1 페이지
RSS

커뮤니티


인기기사


많이본 리뷰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