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엔크루 | 웹3 엔터와 게임

    한국어 English 日本語 中文
메타버스 분류

알타바, 플레이토즈와 메타버스 MOU

컨텐츠 정보

본문

알타바.jpg

 

인공지능(AI) 패션 전문 기업 알타바(ALTAVA)가 위메이드플레이 자회사 플레이토즈(PLAY TOZ)와 메타버스 사업 협력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MOU를 통해 양사는 알타바의 명품 디지털 패션 웹3 커뮤니니를 기반으로 상호 교류를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또한 플레이토즈의 '토즈 유니버스(TOZ Universe)'에 알바타 AI를 활용한 3D 패션 에셋이 공급된다.


알타바는 LVMH, 발망, 불가리 등 글로벌 주요 패션 브랜드에 가상 경험과 제품을 제공하는 AI 패션 전문 기업이다.


최근 AI를 활용한 패션 플랫폼인 알타바 AI의 오픈 베타 버전을 공개했다. 패션 크리에이터들은 알타바 AI의 AI 디자인 도구를 활용하여 3D 패션을 제작하고, 가상 세계, 게임, 소셜 미디어에 공유하고 수익화할 수 있다.


플레이토즈는 위메이드플레이의 웹3 서비스 전문 자회사로 웹3 커뮤니티 메타버스 토즈 유니버스를 운영하고 있다.


토즈 유니버스는 3D NFT 방식의 성장형 프로필 아바타(PFA·Profile Avatar)를 생성하고 웹3 커뮤니티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가상 공간이다. 토즈 유니버스의 대표 프로젝트로는 애니팡 IP가 적용된 위믹스3.0 기반의 웹3 커뮤니티 게임 '애니팡 월드'가 있다.


구준회 알타바 대표는 "플레이토즈와의 파트너십을 맺어 기쁘다"며 "협약을 통해 양사가 가진 메타버스와 AI 기술을 적용하고 커뮤니티 협업을 확대해 전방위 시너지 효과가 나타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관련자료

한주의 인기기사


전체 692 / 1 페이지
RSS

커뮤니티


인기기사


많이본 리뷰


출시예정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