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엔크루 | 웹3 엔터와 게임

    한국어 English 日本語 中文
게임 분류

미라클 플레이, 이하 게임즈-레인저스 프로토콜과 글로벌 파트너십 체결

컨텐츠 정보

본문

미라클.png

 

미라클 플레이는 웹2.0, 웹3.0 게임 개발과 퍼블리싱, 커뮤니티 등을 구축하고 있는 이하 게임즈와 몰힙형 웹3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하고 있는 레인저스 프로토콜과 글로벌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파트너십은 3사의 기술과 인프라를 결합해 웹 3.0 게임 생태계를 확장하고, 더욱 흥미롭고 즐거운 게임 경험을 사용자들에게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먼저 미라클 플레이는 웹 3.0 e스포츠 토너먼트 플랫폼으로, 플랫폼과 장르 구분 없이 API 및 블록에 저장된 데이터를 통해 모바일, PC, 콘솔게임, 웹3 등의 게임을 사용자가 선호하는 블록체인 네트워크 상에서 다양한 토너먼트 개최 및 참가 후 상호 경쟁을 통해 보상을 받는 'Skill To Earn' 시스템이다.


이하게임즈는 믹스마블의 전략적 파트너로 자리잡으며, 프리미엄 웹 2.0 및 웹 3.0 게임의 출시 및 홍보를 선도하는 역할을 하고 있다. 커뮤니티 참여에 중점을 둔 강력한 포커스와 탁월한 게임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Yeeha는 퀘스트, 게임 라이브러리, 거래 마켓플레이스 및 커뮤니티를 포함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레인저스 프로토콜은 블록체인 콘텐츠 인큐베이션 플랫폼 믹스마블이 육성한 몰입형 웹3 애플리케이션을 만들기 위한 웹3 엔진의 중추이다. 웹3 개발자들에게 개발 난이도를 최소화하고 그 웹3 애플리케이션의 사용자 경험을 극대화하는 역할을 하고 있다.


이번 3사의 파트너십으로 웹 3.0 게임 생태계 확장과 다양성 증대, 웹 3.0 게임 대중화의 가속화, 각 브랜드 인지도 향상과 브랜딩, 마케팅 전략과 리소스를 공유하고 협력하여 진행, 3사의 커뮤니티를 활용하여 커뮤니티를 확장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관련자료

한주의 인기기사


전체 940 / 1 페이지
RSS

커뮤니티


인기기사


많이본 리뷰


출시예정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