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엔크루 | 웹3 엔터와 게임

    한국어 English 日本語 中文
기타 분류

갈라뮤직, 제이케이 맥 콜라보 앨범 독점 발매

컨텐츠 정보

본문

갈라뮤직.png

 

블록체인 음악 플랫폼 갈라뮤직(Gala Music)은 제이케이 맥(J.K. Mac)과 영보이 네버 브로크 어게인(YoungBoy Never Broke Again)의 협업으로 제작된 싱글 앨범 ‘스웨어(Swear)’를 독점 발매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앨범은 제이케이 맥과 영보이 네버 브로크 어게인의 첫 번째 콜라보 앨범이다. 대표곡 '노 러브(No Love)'로 유명한 제이케이 맥은 고전적인 힙합 양식과 현대 기법을 융합한 독특한 스타일로 잘 알려져 있다. 영보이 네버 브로크 어게인은 싱글 'Genie'의 유튜브 조회수가 4억 뷰 이상을 기록하는 등 미국 내에서 인지도가 높은 힙합 스타다.


갈라뮤직은 이번 앨범 발매를 기념해 이날부터 내달 22일까지 '미스터리 박스'를 판매한다. 미스터리 박스에는 제이케이 맥의 스튜디오 세션에 참여할 수 있는 스튜디오 세션 참여 티켓과 제이케이 맥의 미발표 신곡, 스웨어 앨범 관련 한정판 굿즈, 갈라(GALA) 토큰, 뮤직(MUSIC) 토큰 등이 포함돼 있다. 각 9.99달러(약 1만 3000원)에 판매한다. 갈라뮤직은 이번 앨범을 60일 동안 독점적으로 공개한다.


갈라뮤직은 2022년 2월 설립된 세계 최초의 블록체인 음악 플랫폼이다. 자체 레이어1 블록체인인 '갈라체인(GalaChain)'을 기반으로 음악 산업에 혁신적인 솔루션과 다양한 기회를 제공하는 데 집중하고 있다. 현재까지 80여 명의 아티스트와 370개 이상의 음원을 발매했다.


레일라 스타인버그 갈라뮤직 최고경영자는 "제이케이 맥과 영보이 네버 브로크 어게인의 콜라보 앨범을 갈라뮤직에서 독점 발매하게 돼 기쁘다"며 "이번 앨범 발매는 혁신적인 음악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이며, 이를 계기로 제이케이 맥과 함께 더 많은 노래를 들려드릴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자료

한주의 인기기사


전체 692 / 1 페이지
RSS

커뮤니티


인기기사


많이본 리뷰


출시예정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