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엔크루 | 웹3 엔터와 게임

    한국어 English 日本語 中文
게임 분류

오버데어, 서클과 파트너십 체결

컨텐츠 정보

본문

오버데어.jpg

 

  • USDC 정산 시스템과 웹 3.0 가상 지갑 공동 개발해 오버데어에 도입
  • 콘텐츠 창작자 중심의 생태계를 지원하고 혁신적인 웹 3.0 환경을 조성


크래프톤(대표 김창한)의 메타버스 스튜디오 오버데어(대표 박형철)가 미국의 글로벌 금융 기술 회사이자 스테이블코인 USDC의 발행사 서클과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26일 발표했다.


오버데어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서클과 함께 자체 USDC 정산 시스템과 웹 3.0 가상 지갑을 공동 개발하고, 이를 현재 ㈜오버데어가 개발 중인 모바일 인터렉티브 UGC(이용자 제작 콘텐츠) 플랫폼 '오버데어'에 도입할 예정이다.


'오버데어'는 이용자가 직접 콘텐츠 제작자가 되어 액션 RPG, 스포츠 게임, 슈팅 게임 등 다양한 게임을 제작할 수 있는 메타버스 플랫폼이다. 이용자는 생성형 AI와 언리얼 엔진 5를 채택한 샌드박스 툴 ‘오버데어 스튜디오’를 활용해 양질의 콘텐츠를 손쉽게 제작할 수 있다.


박형철 오버데어 대표는 "철저한 규제 준수로 신뢰가 높은 서클과 파트너십을 체결하게 되어 기쁘다"며 "오버데어는 서클의 지원을 바탕으로 콘텐츠 제작자 중심의 생태계를 지원하고 콘텐츠 제작자가 안정적으로 수익에 접근할 수 있도록 보장할 수 있게 됐다"고 강조했다.


제레미 알레어 서클 대표 겸 공동 창립자는 "오버데어와 함께 안전한 웹 3.0 가상 지갑과 즉시 지급이 가능한 USDC로 전 세계 콘텐츠 제작자 생태계를 강화하는 최전선에 서게 되어 기쁘다"며 "이 파트너십이 디지털 엔터테인먼트의 미래를 구축하는 촉매제가 되고, 나아가 모두를 위한 혁신적인 웹 3.0 환경을 조성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오버데어’는 올 상반기 대규모 이용자 테스트를 진행하고, 하반기 글로벌 정식 출시를 목표로 하고 있다.

관련자료

한주의 인기기사


전체 692 / 1 페이지
RSS

커뮤니티


인기기사


많이본 리뷰


출시예정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