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엔크루 | 웹3 엔터와 게임

    한국어 English 日本語 中文
WEB3 분류

메타보라, 오아시스와 파트너십 체결

컨텐츠 정보

본문

메타보라.jpg

 

카카오게임즈의 블록체인 콘텐츠 플랫폼 계열사 메타보라 싱가폴(이하 메타보라)이 웹3 게임특화 블록체인 오아시스와 파트너십을 맺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파트너십은 오아시스의 2024년 비전인 '드래곤 업데이트'를 중심으로 상호 운용성, 오아시스 생태계 확장 그리고 킬러 콘텐츠의 제공을 통해 더 많은 유저들을 오아시스의 웹3 게임 생태계로 유입시킬 전망이다.


메타보라는 일본 시장에 진출하기 위해 오아시스의 인지도와 네트워크를 활용할 예정이다. 글로벌 통계 업체 Statista에 따르면 올해 일본의 게임 시장 매출 규모는 약 444억 달러로 글로벌 최대 시장 중 하나로 평가된다.


도미닉 장 오아시스 글로벌 사업 개발 총괄 겸 한국 총괄은 "블록체인 기술을 통해 게임 산업을 혁신하고자 하는 비전을 공유하는 메타보라와 파트너십을 맺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번 메타보라와의 파트너십은 한국에서의 사업 확장을 위한 또 하나의 중요한 이정표가 될 것이며 메타보라와의 시너지를 극대화하고 블록체인 게임의 대중화를 앞당기기 위해 더욱 심도 있는 관계를 구축하고자 한다"라고 밝혔다.


빈센트 림 메타보라 CBO은 "오아시스와의 협력은 웹3.0 게임 생태계를 발전시키기 위해 뜻을 같이하는 사람들이 모인 것"이라며 "양사가 함께 협력해 아직 블록체인 기반 게임을 접해보지 못한 전 세계 플레이어들에게 원활하고 매력적인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관련자료

한주의 인기기사


전체 692 / 1 페이지
RSS

커뮤니티


인기기사


많이본 리뷰


출시예정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