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OOZ Blockchain Lab의 'PROJECT XENO' 일본 e스포츠 연합(JeSU)에 정회원 가입 결정
컨텐츠 정보
- 조회
- 0 추천
- 목록
본문
크루즈 주식회사(대표: 오부치 코우지, 이하 크루즈)의 100% 자회사인 CROOZ Blockchain Lab 주식회사(대표: 후루세 쇼이치, 이하 CBL)는 일반사단법인 일본e스포츠연합(회장: 하야카와 히데키, 이하 JeSU)에 정회원으로 가입이 결정되었음을 발표했다.
일본 e스포츠연합(JeSU)에 대하여
일반사단법인 일본e스포츠연합은 일본 e스포츠의 보급과 발전, 그리고 e스포츠의 진흥을 목적으로 국민, 특히 청소년의 경기력 향상 및 스포츠 정신의 보급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e스포츠의 인지도 향상과 e스포츠 선수들의 활약의 장을 더욱 확대하기 위해 경기 타이틀의 공인 및 선수의 프로 라이선스 발급, 아시아 대회를 비롯한 국제 e스포츠 대회에 선수를 파견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
▶ CBL 대표이사 '후루세 쇼이치' 코멘트
"CROOZ Blockchain Lab은 블록체인 게임의 기획・개발・운영을 하고 있으며, 첫 번째 게임인 'PROJECT XENO'는 2023년 5월 출시 이후 많은 게임 유저들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특히 'PROJECT XENO'는 e스포츠를 지향하는 게임으로, 실제로 2023년 10월에는 대회 모드(참가자 전원이 동일한 조건으로 대결)로 진행되는 전국 e스포츠 대회 '히카루컵'을 개최할 예정입니다.
'히카루컵'의 총 상금은 2,000만 엔이며, 결승전에는 엠버서더 히카루를 비롯해 유명 프로게이머와 유튜버도 참가하는 등 큰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초보자도 충분히 우승할 수 있는 기회가 있으니 많은 분들의 참여를 바랍니다. 자세한 내용은 PROJECT XENO 공식 X에서 수시로 발표할 예정이니 꼭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PROJECT XENO 공식 X : https://twitter.com/PROJECTXENO_J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