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엔크루 | 웹3 게임뉴스 채널

    한국어 English 日本語 中文
WEB3 분류

인피니티 사가X, 글로벌 오픈 베타 서비스 12일 시작

컨텐츠 정보

본문

 

모바일 게임개발사 엑스큐게임즈(대표 이대영)는 수집형 RPG와 SLG가 결합된 모바일 하이브리드 블록체인 게임 ‘인피니티 사가X(Infinity Saga X)’의 글로벌 오픈 베타 서비스를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 위믹스 플레이 등 주요 앱 마켓과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에서 정식으로 시작했다고 금일(12일) 발표했다.

인피니티 사가X는 수집형 RPG에 전략 시뮬레이션 요소가 결합한 하이브리드 방식으로, 장르별 재미 요소 및 장르 간 결합을 통해 새로운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는 모바일 블록체인 게임이다.

게임의 주 무대인 플로티아에서 영웅 캐릭터들은 ‘소울’로 일컬어지며, 돈키호테와 신데렐라, 피노키오, 칼리오페, 샬롯 등 아동 문학 주인공부터 그리스신화 국왕, 황제의 어머니 등 총 56종 이상의 소울 캐릭터가 출현하고, 이는 빠르게 확장될 예정이다.

플레이어는 섬을 발전시키거나, 타유저와의 각종 경쟁에 돌입하는 ‘아일랜드 모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설계돼 있다. 아일랜드 모드에서 유저는 타유저를 공격할 수도, 반대로 공격을 받을 수도 있는 만큼 강력한 군대를 편성한 다음 훈련을 전개하거나, 용포와 대포, 석궁탑 등 방어 시설을 전략적으로 잘 배치해 타 유저의 침공을 효과적으로 방어해 내야 한다.

효율적인 자원의 생산과 관리를 위해 플레이어는 타유저의 아일랜드를 공격해 상시 부족한 자원을 약탈할 수 있다. 해당 자원에는 게임 토큰 ‘XQG’로 교환할 수 있는 크립스톤도 포함이 되는 만큼 향후 코인 보상과 연계될 주요 컨텐츠로 성장할 것으로 기대된다. 약탈은 게임 안정화가 적용된 시점인 9월 14일경 정식 도입될 예정이다.

인피니티 사가X는 누적 가입자 900만명을 보유한 위메이드의 글로벌 1위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 위믹스 플레이 온보딩을 통해 전반적인 게임 브랜드 인지도 및 글로벌 RPG 유저 확대, 그리고 게임을 진행할수록 재화가 축적되는 토크노믹스도 위믹스 플랫폼을 기반으로 한 맞춤형 선순환 구조가 도입돼 있다.

엑스큐게임즈 측은 글로벌 오픈 베타 서비스 실시를 기념해 앞으로 인피니티 사가X와 함께 할 여정에 길잡이가 되어줄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한다. ‘아레나 등급 달성 이벤트’는 타 유저와의 경쟁 컨텐츠인 아레나에서 아이언, 브론즈, 실버, 골드, 플래티넘, 다이아몬드 등급을 달성할 때마다 다이아몬드와 프리미엄 소환권을 증정한다.

이밖에 특정 스테이지 공략에 성공만 해도 다이아를 지급하는 ‘스테이지 클리어 이벤트’, 소울 레벨업 총합에 따라 프리미엄 소환권과 다이아, 에테르, 어비스 등 게임 공략에 유용한 아이템을 선물하는 ‘소울 레벨업 이벤트’, 어떤 상품이든 결제만 하면 무조건 에픽 등급 소울 소환권을 지급하는 ‘첫 구매 이벤트’, 모든 이에게 친근한 에픽 등급 ‘신데렐라’ 픽업 소환 등이 개최된다.

한편, 본격적인 글로벌 오픈 베타 서비스가 시작된 인피니티 사가X와 관련된 자세한 게임 내용 및 이벤트와 관련된 내용은 인피니티 사가X 공식 사이트를 통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자료제공 - 엑스큐게임즈

관련자료

한주의 인기기사


전체 1,549 / 1 페이지
RSS

커뮤니티


인기기사


많이본 리뷰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