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엔크루 | 웹3 게임뉴스 채널

    한국어 English 日本語 中文
NFT 분류

블록체인 게임 '코인무스메', 프라이빗 라운드에서 자금 조달 완료

컨텐츠 정보

본문

축! 자금 조달 완료

 

Eureka Entertainment Ltd.(CEO: Tsuji Takuya)가 개발 중인 블록체인 게임 '코인무스메'가 프라이빗 라운드에서 자금 조달을 완료했음을 발표했다. 조달된 자금은 제품 개발 및 마케팅, 게임 프로모션, 게임 출시 후 약 1년간의 운영비 등에 활용될 예정이다.


▶ 자금 조달 배경과 사용처


지속 가능한 Play To Earn을 달성하기 위해 가챠 등 게임 내 매출의 대부분을 환원하는 '가챠 3.0'이라는 이코노미를 코인무스메에 도입했다.


이 '장기적으로 가장 잘 벌 수 있는 게임을 만들자'는 시도를 실현하기 위해 우리는 처음부터 '쓸데없이 리치한 게임을 만들지 않는다'는 제약 속에서 기존보다 훨씬 낮은 비용으로 게임을 지속할 수 있는 체제를 상정하고 개발 및 운영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제품 개발 및 게임 출시 후 1년간의 운영비를 충당할 수 있을 정도의 자금 조달을 진행하여, 유저 여러분께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앞으로 게임 개발 및 마케팅, 코인무스메 프로모션 등을 진행하면서 코인무스메를 세계적인 프로젝트로 확장하기 위한 우수한 운영 체제를 구축하여 일본 및 해외 블록체인 게임 시장 발전에 기여하고자 한다.



▶ 각 출자자 코멘트

 

 

▶ 주식회사 DM2C Studio 이사(Head of Service & Gaming) '사토 타츠야'


코인무스메 프로젝트에 투자할 수 있는 기회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번 프라이빗 라운드를 통한 지원과 동시에 저희(DM2C Studio)가 전개하는 Web3 플랫폼에 코인무스메를 제공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블록체인 게임의 유망한 시장으로 주목받고 있는 일본을 시작으로 글로벌에서도 통할 수 있는 Web3 게임을 함께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주식회사 게임온 대표이사 CEO '이 일수'


이번에 블록체인 게임 '코인무스메' 프로젝트를 지원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저희가 속한 한국 네오위즈 그룹에서는 Polygon 네트워크에 구축되는 Web3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 '인텔렉스(IntellaX)' 사업 추진과 게임 특화 L1체인 '오아시스(OASYS)' 프로젝트에도 Initial Validator로 참여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코인무스메 프로젝트의 성공과 블록체인 게임 시장의 발전에 기여하고자 합니다.



▶ Arriba Studio CEO 창업자 '사토우 타카시'

 

최근 콘솔 업체를 비롯해 많은 게임 개발사들이 블록체인 게임에 도전하면서 Web3의 새로운 킬러 콘텐츠로 떠오르고 있다. 코인무스메는 그 중에서도 기존 게임업체에 속하지 않은 독립적인 게임 개발팀의 움직임이지만, 탄탄한 실적을 가지고 있는 팀이다. 새로운 게임 영역은 스타트업의 도전과 구태의연한 게임업체와의 경쟁 속에서 시장이 커져온 과거가 있어 히트작이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 주식회사 TWOSTONE&Sons 대표이사 CEO '카와바타 야스유키'

 

저희 TWOSTONE&Sons(Branding Engineer)는 IT 엔지니어의 커리어를 지원 해왔습니다. 그 중에서도 소셜 게임 엔지니어가 많아서 시장을 주시하고 있으며, 앞으로 Web3에서 이 블록체인 게임 영역이 크게 성장할 것이라고 확신하고 있습니다. 특히 유레카 엔터테이먼트 츠지 사장님과는 오래 알고 지낸 분들 중 압도적인 경영력과 사업 추진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지금까지도 게임 영역에서 높은 재현성을 보여줬고, 앞으로 블록체인 게임에서도 그 중심이 될 것이라는 확신이 서 이번에 출자하는 형태로 응원하게 되었습니다.



▶ Sol Yusa 씨(C2C Platform 주식회사 대표이사)

이번에 '코인무스메' 프로젝트에 투자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대표이자 본 프로젝트의 PM인 츠지씨의 과거 게임 사업 실적과 지속 가능한 BCG를 실현하기 위한 컨셉, 전략, 열정, 그리고 이를 뒷받침하는 전문 팀이 본 프로젝트를 반드시 성공시켜 BCG의 새로운 가능성을 제시해 줄 것이라 확신합니다. '코인무스메' 프로젝트의 성공을 기원하며, 투자자로서 앞으로도 본 프로젝트를 응원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 타카노 히데토시 씨(주식회사 키플레이어즈 대표이사)

미래성이 있는 산업이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어떤 승산이 있는지는 누구도 장담할 수 없는 세계라고 생각합니다. 그런 와중에 비즈니스 경험이 풍부한 츠지 씨가 싱가포르로 이주해 본격적으로 도전한다는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꽤나 각오를 단단히 하고 계셔서 응원하게 되었어요. 움직임도 빠르고, 미래를 만들어가는 사업이라고 생각합니다. 꼭 성공하시길 기원합니다.



▶ 미야케 히로유키 씨(시너지플러스 주식회사 대표이사)

이번에 코인무스메 프로젝트를 지원할 수 있게 되어 진심으로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국내외에서 5개의 교육회사를 운영하고 있으며, 개인적으로는 15년 정도 해외에 거주하고 있습니다. 해외에서 일본을 바라보면서 Web3에서 본질을 추구하면서 장기적으로 서비스를 공급할 수 있는 플레이어를 갈망하고 있었습니다. 코인무스메는 사용자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제공하고, 이를 통해 세계관과 커뮤니티를 형성할 수 있다고 확신합니다. 창업자인 츠지 타쿠야 씨와도 공적으로나 사적으로 친분이 있어, 반드시 큰 성과를 낼 수 있을 것이라 믿습니다. 함께 신나는 미래를 만들어 갑시다.



▶ 토무라 사히로 씨(tensix llc CEO)

창업한 게임 사업에서의 실적은 항상 치밀한 설계와 강력한 팀 빌딩으로 사업을 구축하는 노하우가 있다는 것은 이미 잘 알려진 사실이고, Web3에 대한 연구를 수년에 걸쳐 깊이 파고들어 이번 발표에 이르렀다고 하니 그들이 생각하는 모델은 BCG의 미래를 개척할 수 있는 가능성이 있는 프로젝트라고 생각합니다. 분명 '코인무스메'는 많은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 나카무라 사토시 씨(8box Pte Ltd CEO)

코인무스메 프로젝트의 미래성과 츠지씨의 인품에 매료되어 본 프로젝트의 출자자로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평소 개인적으로도 친분이 있어 그의 성실한 인품은 누구에게나 호감을 줄 수 있는 사람이라고 생각합니다. 또한, 경영자로서의 리더십과 경영 능력, 그리고 무엇보다도 게임 분야에 대한 지식이 결합된 이번 프로젝트에 대한 기대가 커질 수밖에 없습니다. 반드시 해낼 수 있을 거라 믿습니다.



▶ 콘도 히로시 씨(개인 투자자)

미래성도 있고, 매우 기대되는 서비스라고 생각합니다. 아직은 미지의 영역이 많아 시행착오가 반복될 것으로 생각되지만, 아이디어 발상부터 싱가포르 이전까지의 속도감, 그 이후의 사업개발에 대한 열정을 보면서 츠지 씨라면 해낼 수 있을 거라고 기대하고 있습니다.

 

 

 

코인무스메 게임소개 확인하기 ▷▶▷ 바로보기 

관련자료

한주의 인기기사


전체 1,549 / 1 페이지
RSS

커뮤니티


인기기사


많이본 리뷰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