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엔크루 | 웹3 게임뉴스 채널

    한국어 English 日本語 中文
게임 분류

컴투스, 서머너즈 워 x 귀멸의 칼날 협업 오는 10일 진행 예정!

컨텐츠 정보

본문

58.png

 

컴투스(대표 남재관)가 오는 10일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와 애니메이션 ‘귀멸의 칼날’의 컬래버레이션을 예고했다.


‘서머너즈 워’ 공식 채널에는 컬래버를 위해 컴투스가 제작한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서머너즈 워’는 지난해에도 글로벌 히트 IP들과의 역대급 컬래버로 전 세계 게임 차트를 역주행하는 등 큰 관심을 얻은 바 있다.


탄탄한 팬덤을 구축하고 있는 ‘귀멸의 칼날’과의 이번 협업으로 새로운 컬래버 콘텐츠와 이벤트를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다.


컴투스는 본격적인 컬래버레이션에 앞서 디데이(D-데이) 이벤트도 진행한다. 2일부터 오는 10일 업데이트 전까지 매일 게임에 출석 시 컬래버 이벤트 재화를 미리 획득할 수 있는데, 획득한 재화로 업데이트하면 유저들은 '귀멸의 칼날 소환서'를 획득할 수 있으며 추가적으로 출석체크를 통한 아이템도 받는다.

 

한편 귀멸의 칼날은 일본 시대극 판타지·배틀물 만화로 고토게 코요하루의 첫 번째 장편만화이자 대표작이다. 주인공 탄지로가 오니(도깨비)들을 물리치며 성장해나가는 스토리로 크게 인기를 끌며 일본의 1억부 클럽 만화에 가입했으며 전세계에서 열여덟번째로 많이 판매된 작품이기도 하다. 

 

'서머너즈 워'는 전세계 누적 2.3억회 이상 다운로드되고 누적 매출 30억 달러 이상을 기록한 컴투스 대표 모바일 게임이다.

관련자료

한주의 인기기사


전체 1,605 / 1 페이지
RSS

인기기사


커뮤니티


많이본 리뷰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