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방치형 RPG '서머너즈 워: 러쉬' 사전 예약 개시
컨텐츠 정보
- 조회
- 0 추천
- 목록
본문
컴투스가 '서머너즈 워' 지식재산권(IP)을 활용한 신작 방치형 롤플레잉게임(RPG) '서머너즈 워: 러쉬' 글로벌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사전 예약은 세계 각지 애플 앱스토어 및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게임에 대한 각종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서머너즈 워: 러쉬’ 공식 브랜드 페이지를 통해서 진행된다. 사전 예약에 참여하는 이용자들은 게임 내 소환수 소환권 1만2345장과 크리스탈, 레전드 등급 크리쳐 등의 게임 아이템을 보상으로 받는다.
컴투스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서머너즈 워: 러쉬'는 전 세계 2억30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IP를 기반으로 개발 중인 방치형 RPG로 유저는 게임에 등장하는 여러 소환수들을 자동 진행되는 필드 스테이지 및 보스전 등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성장시킬 수 있다.
방치형 콘텐츠와 타워 디펜스가 융합된 독특한 플레이 방식으로도 기대를 모으고 있는데, 타워 디펜스 모드는 방치형 모드로 성장시킨 소환수를 활용해 여러 루트에서 등장하는 적들을 막아내는 방식으로 펼쳐지며, 이 모드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 필살기와 매 스테이지를 진행할 때마다 새롭게 등장하는 '스킬 카드' 등을 활용할 수 있다.
또 최대 25개 소환수로 플레이하는 PvP 및 PvE, 대규모 서버 간 대전 콘텐츠, 영지 시스템 '천공섬'을 비롯해 상대방의 영역을 빼앗는 미니게임 등 여러 독창적인 게임 모드를 지원해 다양한 방식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서머너즈 워: 러쉬'는 한국어, 영어, 일본어, 중국어, 프랑스어, 독일어 등 9개 언어를 지원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출시 시기는 내년 상반기, 배포 국가는 글로벌 160여 개 지역으로 예정돼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