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엔크루 | 게임뉴스 채널

    한국어 English 日本語 中文
메타버스 분류

롯데이노베이트, 칼리버스에 대규모 업데이트 적용

컨텐츠 정보

본문

칼리버스 투모로우랜드1.jpg

 

롯데이노베이트의 자회사 ‘칼리버스’가 론칭 2개월 만에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8일 밝혔다.


칼리버스는 이번 업데이트로 ▲두 번째 행성인 ‘투모로우플래닛’ ▲MBC ‘쇼! 음악중심’ 콘서트장 ▲패션 브랜드 MCM 전용매장 ▲스타일 스튜디오 ▲진화된 UGQ 등 여러 콘텐츠를 추가했다.


먼저 ‘투모로우플래닛’은 세계 최대 EDM 페스티벌 투모로우랜드와의 독점적 파트너십으로 탄생한 칼리버스의 두 번째 행성이다. 이 곳에서는 디미트리 베가스, 로스트 프리퀀시스 등 세계 최정상급 DJ의 공연(각 45분)을 관람할 수 있다..


MBC 콘서트장 ‘슈퍼 라이징 아레나’도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됐다. 이곳에서는 ‘쇼! 음악중심’에서 만날 수 있었던 강다니엘, 피원하모니 등의 공연을 마치 눈앞에서 보듯 관람할 수 있으며, 향후 30여 팀의 무대가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칼리버스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가상 플래그십 매장인 ‘MCM 디지털하우스’도 공개됐다. 4층 규모의 이 매장에서는 가방, 의상, 장신구 등 MCM에서 실제 판매되고 있는 70여 개의 제품을 체험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아바타나 NPC를 더욱 다양한 스타일로 꾸밀 수 있도록 ‘스타일 스튜디오’도 신설했다. 또 칼리버스의 핵심이라 할 수 있는 유저 창작 퀘스트(UGQ)를 더욱 활성화하기 위해 유저가 생성할 수 있는 NPC 수를 늘리고, 액션이나 감정 표현을 추가했으며 특정 건물을 임대해서 사용할 수 있게 했다.


한편 칼리버스는 8월 말 론칭 이후 지속적으로 콘텐츠 확장과 기술 업그레이드를 진행하고 있으며 추후 게임 플래닛 추가, 건물 판매 등 지속적인 업데이트가 예정돼 있다.

관련자료

한주의 인기기사


전체 1,518 / 1 페이지
RSS

커뮤니티


인기기사


많이본 리뷰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