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라클 플레이, 모바일 게임 '파티 아이콘'과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컨텐츠 정보
- 조회
- 0 추천
- 목록
본문
미라클 플레이는 소셜 파티 게임과 배틀로얄 장르의 장점을 결합한 모바일 게임 파티 아이콘과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양사는 웹3 기술을 활용한 모바일 게임 및 e스포츠 분야에서 새로운 시너지를 창출하고, 유저들에게 차별화된 경험과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다.
미라클 플레이는 여러 장르와 플랫폼의 게임들을 다양한 요소를 통한 경쟁, 신뢰성 있는 경기 운영 및 시스템을 통해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e스포츠 토너먼트 플랫폼이다. 블록체인 기술을 통해 초보자부터 전문 게이머까지 모두가 공정하고 더 재미있는 e스포츠 경험을 제공하고 있으며 토너먼트를 즐길 수 있는 게임 콘텐츠도 강화하고 있다. 최근 10월 30일, 플레이어가 다양한 캡슐을 조합해 최종 목표에 도달하는 퍼즐 게임 '캡슐머신팝'을 새롭게 온보딩한 데 이어, 프리킥 실력을 겨루는 스포츠 게임 '프리킥 토너먼트'도 곧 온보딩될 예정이다.
또한, 유저 중심의 클럽 생성 및 운영을 통해 클럽 포인트 생성과 리워드 전환이 가능하며, 클럽 배틀을 통해 클럽 간 경쟁을 지원하여, 커뮤니티 내에서도 활발한 소통이 이뤄지고 있다. 나아가, 더 재미있고 공정한 생태계를 확장하기 위해 11월 중순에는 토너먼트 보상이 지급되는 경기 개설 권한을 부여하는 슈퍼호스트 시스템을 런칭하고, 개최될 리그에는 새로운 게임 콘텐츠도 추가될 예정이다. 이후 토너먼트 성과에 따른 5단계의 티어가 부여되는 레더시스템도 단계적으로 도입된다.
파티 아이콘은 파티 게임의 사회적 유대감과 친목요소, 슈팅 게임의 스릴을 결합한 차세대 모바일 게임으로, 플레이어들에게 다양한 게임 모드와 도전 과제, 소셜 기능을 통해 몰입감 있는 즐거움을 제공하는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전통적인 게임 경험을 넘어선 ‘사회적 공간’으로 자리 잡는것을 지향하며, 유저들이 게임 내에서 상호작용과 사회적 연결을 경험할 수 있는 메타버스 요소를 갖춘 것이 특징이다.
최근 파티 아이콘은 최근 비트크래프트 벤처스가 이끄는 900만 달러 규모의 프라이비트 펀딩 라운드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며, IDG 캐피탈과 더 샌드박스의 공동 설립자 세바스티앙 보르제(Sebastien Borget) 등 유력 투자자로부터 투자를 유치하며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또한 파티 아이콘은 웹3 게임의 주요 흐름에 맞춰 발전 중이며, 강력한 투자 지원과 혁신적인 투자 게임 컨셉을 바탕으로 글로벌 게임 산업에서 주목받는 프로젝트로 성장할 가능성을 보여주고 있다.
미라클 플레이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웹3 기술을 활용한 모바일 게임인 파티 아이콘이 공식적으로 출시되면 자사 플랫폼에 온보딩하고, 다양한 공동 마케팅 이벤트를 통해 파티 아이콘의 흥미로운 콘텐츠를 더욱 많은 사용자들에게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파티 아이콘은 “곧 시작될 예정인 CB1 이벤트는 미라클 플레이가 참여하여 진행되며, 이를 통해 유저들에게 특별한 모바일 게임 체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파티 아이콘은 이를 통해 게임 경험을 확장하는 동시에, 글로벌 게임 산업에서 독자적인 위치를 확보하고자 지속적인 노력을 이어갈 방침이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