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라클 플레이, '바이낸스 블록체인 위크 2024' 참가
컨텐츠 정보
- 조회
- 4 추천
- 목록
본문
e스포츠 토너먼트 플랫폼 미라클 플레이는 오는 30일부터 31일까지 양일간 두바이 코카콜라 아레나에서 개최되는 '바이낸스 블록체인 위크 2024'에 참가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모멘텀을 주제로 바이낸스가 주최하는 세계적인 블록체인 및 암호화폐 행사다. 업계 리더, 전문가, 투자자들, 관계자 등 3500명 이상이 참여하여 웹3 산업의 최신 동향과 미래를 논의하는 자리다.
이번 바이낸스 블록체인 위크 2024에는 바이낸스 CEO 리처드 텡, 두바이 미래재단 CEO 칼판 벨홀, 서클 CEO 제레미 알레어 등 블록체인 및 암호화폐 산업의 주요 인사들이 참석해 다양한 주제의 패널 토론과 워크숍을 통해 업계의 미래 방향성을 논의할 예정이다. 미라클 플레이는 이번 행사 참가를 통해 e스포츠 생태계 확장을 위한 주요 인사들과 교류하고 업계의 최신 동향을 파악하며, 글로벌 사용자 저변 확대를 위한 성장 전략을 더욱 구체화할 계획이다.
미라클 플레이는 여러 장르와 플랫폼의 게임들을 다양한 경쟁 요소를 통해 즐길 수 있는 e스포츠 토너먼트 플랫폼이다. 블록체인 기술을 통해 e스포츠 토너먼트 경기 운영의 투명성과 신뢰성을 강화하고, 플레이어들에게 공정한 경쟁 환경과 투명한 보상을 제공한다.
유저가 중심이 되어 이끌어나가는 클럽 생성 및 운영 기능을 통해 클럽 포인트 획득과 리워드 전환이 가능하다. 더불어 토너먼트 보상이 지급되는 경기 개설 권한을 부여하는 슈퍼호스트 시스템과 토너먼트 성과에 따라 5단계의 티어가 부여되는 레더(티어)시스템도 단계적으로 도입할 예정이다.
한편, 미라클 플레이는 “바이낸스 블록체인 위크 2024는 글로벌 블록체인 리더들과의 협력과 논의를 통해 업계 미래를 모색하는 중요한 행사”라며 “미라클 플레이는 e스포츠와 웹3 산업 간의 연계를 강화하고, 블록체인 혁신의 중심지로 부상하고 있는 두바이에서 e스포츠 토너먼트 플랫폼의 확장성과 영향력을 한층 확대하는데 주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