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엔크루 | 웹3 게임뉴스 채널

    한국어 English 日本語 中文
메타버스 분류

유니티, 자체 개발자 콘퍼런스 행사서 ‘유니티 6’ 공개

컨텐츠 정보

본문

유니티.png

 

유니티는 연례 개발자 콘퍼런스 ‘유나이트’ 행사를 통해 제작 엔진 ‘유니티 6’를 내달 17일 글로벌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유니티 6는 개발자가 게임의 비주얼을 더욱 효과적으로 제어할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그래픽 렌더링, 전체 게임 개발 수명 주기를 단축하는 간소화된 멀티플레이어 게임 개발, 웹 브라우저에 최적화된 풍부한 게임 제작을 위한 강력한 툴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유니티는 엔진 신규 버전 공개와 함께 게임 개발사 ‘10 챔버스’와 협업을 공개했다. 10 챔버스는 유니티 6를 도입해 신작 타이틀 ‘덴 오브 울브스’를 개발 중에 있다.


스반테 빈터나트 10 챔버스 공동 창립자 겸 COO는 “‘덴 오브 울브스’는 원래 유니티 2022 LTS로 제작되고 있었지만, 유니티 6의 향상된 기능을 확인하고 엔진을 업그레이드하기로 결정했다”며 “우리는 유연하고 효율적인 렌더링 기술 스택이 필요했는데, 유니티 6가 그 해답을 제시했다”고 말했다.


매튜 브롬버그 유니티 CEO 겸 사장은 “개발자들은 오랫동안 더 높은 안정성과 성능을 원한다는 의견을 제시해 왔으며, 유니티는 Unity 6를 통해 이를 해결하고자 한다”며 “유니티는 출시 후 심층적이고 장기적인 지원과 전담 제품 및 엔지니어링 리소스를 통해 역대 최고의 유니티 버전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관련자료

한주의 인기기사


전체 1,549 / 1 페이지
RSS

커뮤니티


인기기사


많이본 리뷰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