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엔크루 | 웹3 엔터와 게임

    한국어 English 日本語 中文
게임 분류

메가링크, 300FIT 전략적 파트너십 구축

컨텐츠 정보

본문

메가링크.jpg

 

웹3 AAA 게이밍 플랫폼 메가링크와 스포츠 IP를 기반한 웹3 스포츠 디지털 자산 플랫폼 300피트가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양 사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지난 2023년부터 지속된 협업 관계를 더욱 공고히 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300피트는 국내외 유명 스포츠스타 70여명의 IP와 슈퍼레이스, 세계수영연맹, 아시아배드민턴연맹 등 글로벌 스포츠대회 IP를 보유한 웹3 스포츠 디지털 자산 플랫폼이다. 블록체인 기술을 통해 스포츠 팬들이 선수들과 더욱 친밀하게 소통하며 즐길 수 있는 웹3 스포츠 리그 - TDT생태계를 구축하고 있다.


메가링크는 기존 웹3 생태계에서 볼 수 없던 AAA급 게임들을 서비스 하는 차세대 웹3 게이밍 플랫폼이다. 언리얼 엔진으로 개발된 ‘헌터스 아레나 레볼루션’과 ‘더 와일드 웨스트’가 온보딩되어 있고, 웹2와 웹3 유저 모두를 아우르는 대중적인 플랫폼을 이끌겠다는 목표로 운영되고 있다.


양 사는 300피트의 스포츠 IP와 메가링크의 전방위적 개발력을 활용한 다양한 협업을 진행해왔다. 2023년 11월부터 실제 스포츠 선수를 활용한 스포츠 판타지리그를 개발 중이며, 올림픽 시즌을 겨냥한 스포츠-게임 플랫폼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가칭 메가300으로 불리는 이 플랫폼에서 팬들은 선수와 함께 리그를 직접 참여하고 경기결과에 따라 보상을 지급받게 된다.


파트너십을 주도한 송태건 300피트 대표는 "웹3 시대의 스포츠 팬들에게 새로운 방식으로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는 목표로 다양한 협업을 진행해왔다"며 "이번 파트너십은 향후 더 많은 부분에서 협업을 가능하게 할 것"이라고 말했다.


알렉스 김 메가링크 대표는 "메가링크는 언리얼 엔진을 활용한 게임 개발력 뿐 아니라 다양한 웹, 앱 개발력을 갖춘 회사"라며 "양 사의 협업은 스포츠와 게임은 물론, e스포츠까지 아우르는 시너지를 일으킬 수 있다"고 파트너십 소감을 밝혔다.

관련자료

한주의 인기기사


전체 1,117 / 1 페이지
RSS

커뮤니티


인기기사


많이본 리뷰


출시예정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