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엔크루 | 웹3 엔터와 게임

    한국어 English 日本語 中文
게임 분류

아비트럼, 3년간 2억달러 이상 투입 계획 공개

컨텐츠 정보

본문

아비트럼.png

 

이더리움 레이어2 네트워크 아비트럼을 관리하는 아비트럼 재단이 향후 3년간 게임 프로젝트들 지원에 나선다.


이를 위해 아비트럼재단이 2억1500만달러 상당 ARB 토큰을 할당하는 안건이 커뮤니티 투표를 통과했다고 10일 밝혔다.


아비트럼 재단은 이 자금을 활용해  개발자 및 플레이어들 대상으로 아비트럼/오르빗/스타일러스 적용 확대에 초점이 맞춰진 게이밍 카탈리스트 프로그램(Gaming Catalyst Program, GCP)를 운영한다. 


이번 제안은 지난 3월 처음 공개됐고 지난 8일 75% 이상 찬성표를 얻어 공식 통과된 것으로 알려졌다.


아비트럼 트레저 DAO 측은 자사의 SNS를 통해 "아비트럼은 모든 게임, 게이 블록체인, 오르빗 내 모든 개발자들을 포함해 게임의 집"이라며 "마술을 일으켜보자"고 강조했다.


한편, 관련업계에 따르면 아비트럼 재단이 사용하는 자금은 신규 및 초기 단계 개발자들, 퍼블리셔들에게 지원금을 제공하는데 투입될 예정이다.


개발자들 및 퍼블리셔들은 최대 50만 ARB(48만3000달러 상당)까지 후원을 받을 수 있다. 보다 업력이 있는 개발자들은 토큰, 지분, 또는 유사한 수단을 통해 투자를 신청해야 한다. 나머지 자금은 인프라 관련 지원 및 운영 비용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관련자료

한주의 인기기사


전체 1,117 / 1 페이지
RSS

커뮤니티


인기기사


많이본 리뷰


출시예정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