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엔크루 | 웹3 엔터와 게임

    한국어 English 日本語 中文
메타버스 분류

SOOP, '숲트리머's 플리마켓' 18일 개최

컨텐츠 정보

본문

아프리카.jpg

 

SOOP이 아동 및 청소년 의료비 지원을 위한 플리마켓 행사를 진행한다.


SOOP은 오는 18일 서울숲 '언더스탠드 에비뉴'와 SOOP의 메타버스 플랫폼 '프리블록스'에서 제4회 숲트리머's 플리마켓을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2019년부터 진행해온 플리마켓은 스트리머들이 본인의 애장품을 판매해 취약계층 아동 및 청소년을 돕는 자선행사로 행사의 수익금 전액은 '경기지사 사랑의 열매'에 기부돼 아동, 청소년 의료비 지원사업으로 활용된다.


이번 플리마켓 행사는 온∙오프라인 동시 진행되며 오프라인에서는 30명의 스트리머가, 온라인에서는 20명의 버추얼 스트리머가 참가할 예정이다.


오프라인 행사는 18일 오후 2시부터 1부와 2부로 나뉘어 진행된다. 1부에서는 스트리머들의 개인 애장품을 구매할 수 있는 '판매 부스'와 페이스페인팅, 타로점과 같은 스트리머들의 재능기부 활동을 체험할 수 있는 '재능 부스'가 운영될 예정이다.


2부에서는 스트리머 '단아냥'의 진행으로 참여 스트리머들의 소감 인터뷰와 기부식, 이용자 소통 등 다채로운 행사가 진행된다. 이밖에도 현장을 찾은 이용자를 위해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는 '이벤트 부스'와 굿즈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굿즈존 부스', 다양한 후원사 제품을 만날 수 있는 '후원사 부스' 등이 마련될 예정이다.


SOOP의 메타버스 플랫폼 프리블록스에서는 버추얼 스트리머들이 만든 굿즈가 판매될 예정이며, 스트리머들과 이용자가 함께하는 미니 게임 이벤트도 진행된다. 또한 '아프리카TV 시즈널 공식 방송국'과 참여 스트리머들의 방송국에서 현장의 생생한 모습을 라이브 스트리밍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자료

한주의 인기기사


전체 1,117 / 1 페이지
RSS

커뮤니티


인기기사


많이본 리뷰


출시예정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