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엔크루 | 웹3 엔터와 게임

    한국어 English 日本語 中文
게임 분류

XPLA, 웹3 지갑 솔루션 '케플러' 연동

컨텐츠 정보

본문

엑스플라.jpg

 

글로벌 블록체인 메인넷 'XPLA(엑스플라)'는 웹3 지갑 솔루션 '케플러(Keplr)'를 통해 XPLA 이용자들의 편리성을 향상시켰다고 8일 밝혔다.


케플러는 코스모스 기반 토큰들을 한 눈에 확인하고 관리할 수 있는 지갑이다. 2022년 출시 이후 200만 명 이상의 이용자와 개발자들이 사용 중이다. 웹 브라우저 확장 프로그램과 모바일 환경에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고, 저렴한 트랜잭션 수수료가 특징이다. 또한 IBC(인터블록체인 커뮤니케이션) 프로토콜을 활용해 아톰, 오스모시스, 엑셀라 등 약 180여 개의 코스모스 체인 간 경계를 허물어 상호 운용성을 증대시켰다.


XPLA는 이번 네이티브 체인 지원으로 케플러 지갑에서 더욱 유저 친화적인 경험을 선사한다. 네이티브 체인은 제한적인 기능만 제공되던 서제스트(Suggest) 체인과 달리 모든 플랫폼 환경에서 간편하고 통합적인 디지털 자산 관리 기능을 활용할 수 있다. XPLA 이용자들은 웹 브라우저와 모바일 버전에서 XPLA의 거버넌스에 참여하거나 스테이킹 관리도 간편하게 할 수 있다.


조쉬 리 케플러 대표는 "전 세계 200만 명이 선택한 케플러는 코스모스 생태계에서 가장 널리 사용되는 지갑"이라며 "글로벌 XPLA 이용자들에게 유저친화적인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폴 킴 XPLA 팀 리더는 "이번 케플러 지갑 지원은 XPLA가 지향하는 이용자 접근성 향상의 일환"이라며 "어디서나 간편한 유저 경험을 선사해 글로벌 메인넷의 위상을 강화할 것"이라고 밝혔다.

관련자료

한주의 인기기사


전체 1,117 / 1 페이지
RSS

커뮤니티


인기기사


많이본 리뷰


출시예정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