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엔크루 | 웹3 게임뉴스 채널

    한국어 English 日本語 中文
AI 분류

HP, 개인 맞춤형 AI 집중한 PC 신제품 공개

컨텐츠 정보

본문

HP.jpg

 

HP는 개인 맞춤형 인공지능(AI) 경험에 집중한 AI PC 포트폴리오를 30일 공개했다.


HP는 AI를 활용한 업무 환경이 필요로 하는 만큼, 업계 트렌드를 공유하면서 개인에게 최적화된 소비자용 AI PC 제품으로 투인원 노트북인 'HP스펙터x360 14'와 HP의 14인치 게이밍 노트북 중 가장 가벼운 제품인 'HP 오멘 14 슬림' 제품을 소개했다.


360도 회전시켜 노트북에서 태블릿으로 변경할 수 있는 스펙터 x360 14 제품은 고성능 AI 칩을 활용해 자리를 뜨면 화면이 자동으로 꺼지는 '워크 어웨이 잠금', 가까이 다가가면 기기가 빠르게 켜지는 '웨이크 온 접근', 누군가 뒤에 있으면 보안 위협을 방지하기 위해 화면이 흐려지는 '개인 정보 보호 경고' 등 다양한 보안 기능을 사용자에게 제공한다.


오멘 14 슬림은 최대 인텔 코어 울트라 9 185H 프로세서와 엔비디아 지포스 RTX 4070 모바일 GPU를 탑재해 게임 플레이어에게 최적의 플레이 경험을 선사할 뿐 아니라 비디오, 아트 크리에이터의 다양한 창작 작업을 지원한다.


여기에 회사 측은 비즈니스용 AI PC 부문에서는 사용자의 생산성을 높이고 협업을 원활하게 도와줄 수 있는 AI 기능을 탑재한 '엘리트북 x360 1040 G11', 'Zbook 파워 G11'도 추가로 소개했다.


김대환 HP코리아 대표는 "계속해 변화하는 소비자의 라이프 스타일과 시장의 게임체인저 역할을 할 AI 기술을 모든 분야의 기기에 녹여 그 어느 때보다 개인화된 PC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HP는 전문가를 위한 워크스테이션, 하이브리드 근무에 최적화된 비즈니스 PC, 개인의 창의성을 극대화하는 소비자용 노트북, 최고의 플레이 경험을 제공하는 게이밍 노트북 제품에 AI 기술을 더해 다양한 수요에 맞춘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관련자료

한주의 인기기사


전체 1,549 / 1 페이지
RSS

커뮤니티


인기기사


많이본 리뷰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