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엔크루 | 웹3 엔터와 게임

    한국어 English 日本語 中文
기타 분류

'해시드 투자' 휴머니티 프로토콜, 유니콘 기업으로 성장

컨텐츠 정보

본문

해시드.jpg

 

블록체인 전문 투자사 해시드(Hashed)가 투자한 웹3 신원증명 전문 '휴머니티 프로토콜(Humanity Protocol)'이 유니콘 기업으로 인정받았다.  


17일 업계에 따르면 휴머니티 프로토콜은 최근 3000만 달러(한화 약 400억 원)를 투자받았다. 휴머니티 프로토콜은 해당 펀딩을 통해 10억 달러 가치를 인정받으며 웹3 부문 유니콘 기업에 등극했다. 


휴머니티 프로토콜이 3000만 달러를 확보한 펀딩에는 해시드가 투자했다. 해당 펀딩은 킹스웨 캐피탈이 주도했으며 애니모카브랜즈, 블록체인닷컴, 시마캐피탈 등 20여개 투자사들이 참여했다.


휴머니티 프로토콜은 최첨단 손바닥 인식 기술을 활용해 웹3 애플리케이션에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하는 기술을 개발하고 있다. 휴머니티 프로토콜은 손바닥 인식 기술을 활용하는 만큼 일상 생활 중 웹3 애플리케이션에 접근할 수 있는 편의성을 보장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휴머니티 프로토콜은 해당 기술을 통해 세계 최대의 탈중앙화 공개 신원증명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겠다는 목표다. 


이번에 확보한 자금으로는 추가 고용 및 제품개발에 나선다. 이를 통해 올해 하반기 예정된 테스트넷 출시에 만전을 기한다는 계획이다. 


휴머니티 프로토콜 관계자는 "세계에는 포용성, 프라이버시, 탈중앙화라는 원칙에 기반한 진정한 자기 주권적 신원 프레임워크가 필요하다"며 "휴머니티 프로토콜은 이 문제를 해결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자료

한주의 인기기사


전체 1,117 / 1 페이지
RSS

커뮤니티


인기기사


많이본 리뷰


출시예정


알림 0